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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
주요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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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교육관련
교육 오픈은 언제인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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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교육관련
오프라인 교육이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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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교육관련
향후, 추가되는 교육 강의가 있을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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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교육관련
수료증을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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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교육관련
어떤 교육들을 들을 수 있을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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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신고관련
신고 접수 후 처리까지 얼마의 기간이 소요 되나요?
A. 신고관련 정상적으로 접수, 확정, 처리 절차가 진행된다면 1주일 이내로 처리가 완료됩니다, 다만 신고내용이 정확하지 않거나 증빙자료가 부족하다면 처리는 보류되거나 그 이상 소요 될 수 있습니다. 닫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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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신고관련
신고에 따른 조치 결과는 별도로 통보해 주나요?
A. 신고관련 별도의 통보가 아닌, 웹페이지 조회하기를 통해 신고처리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신고 확정 후 처리가 완료되면 신고상태가 ‘처리완료’로 변경 됩니다.(신고자 본인만 확인 가능) 닫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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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신고관련
대표적인 위반사항은 무엇인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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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신고관련
신고 시 관련 증빙이 부족한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 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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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신고관련
불공정행위 신고시 작성 방법 및 제출 자료는 무엇인가요?
A. 신고관련 신고방법은 위반유형에 맞게 신고하기를 통해 신고양식을 작성하며, 작성방법은 ① 유통점 정보 ② 결합상품유형(인터넷, IPTV 회선 수 등) ③ 행위발생일(한달 이내) ④ 증빙자료(사진, 녹취, 캡처)를 제출합니다. 닫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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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신고관련
결합상품 불공정행위 신고대상자(피신고인)는 누구인가요?